Blog

2

07 Oct 내가 적은 CSS Profile이 과연 제대로 작성된 것일까?

ZETA – CSS Profile 점검 서비스

요즘 자녀의 미국대학 지원 시 재정보조 신청을 위하여 CSS Profile(College Scholarship Service)을 스스로

작성 중인 부모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희 ZETA에듀컨설팅에도 신청서를 부모님께서 스스로 작성하신 후

올바르게 적었는지 점검을 해줄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 전화를 받습니다.

 

CSS Profile은 다음과 같이 크게 11개와 두 개의 설명/부가적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D(Parents’ Data)

PH(Parents’ Household Information)

PI(Parents’ Income & Benefits)

PP(Parents’ Prior Year Income & Benefits)

PF(Parents’ Expected Income & Benefits)

PA(Parents’ Assets)

PE(Parents’ Expenses)

SD(Student’s Data)

SI(Student’s Income & Benefits)

SR(Student’s Expected Resources for 2016-2017)

SA(Student’s Assets)

ES(Explanations/Special Circumstances)

SQ(Supplemental Questions)

 

각 카테고리 내의 항목들을 보면 용어가 생소하고 각 항목이 의미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애매한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영어를 잘 이해한다 하더라도, 이 항목에 이렇게 적는 것이 맞는지 불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정의 소득과 자산, 또 그에 대비한 비용을 어떻게 작성하는 것이 최상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가 없이 적는다면 비슷한 가정 환경 수준의 학생이어도 같은 대학에서 제공받는 재정보조 수혜액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에서는 이런 부모님들을 위하여 CSS Profile 점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스로 기입한 CSS Profile이 제대로 작성된 것인지 전문가가 점검해드립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제타에듀컨설팅(070-7825-1111)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



이름(필수)

이메일(필수)

핸드폰 번호(필수)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