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1

01 Oct 롤링어드미션 미국대학들

 

롤링 어드미션은 개별 학생들의 지원서가 접수되는 대로 검토하기 때문에 다른 학교들의 결과를 모두 받아보고 나중에 지원하겠다고 생각한다면 이미 space가 다 차서 검토기회조차 못 가질 수도 있습니다. 롤링어드미션 학교들에 빨리 지원하는 것은 이와 같이 space를 확보하고 심사 받을 수 있다는 점 외에도 학생의 그 학교에 대한 선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진지하게 합격하기를 원한다면 priority deadline 안에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펜스테이트 주립대학의 경우 91일부터 시작하여 1130일이 priority deadline입니다. 롤링어드미션을 제공하는 학교들은 무수히 많지만, 아래,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잘 알려진 대학들 중 롤링어드미션 플랜을 가지고 있는 학교들 10곳을 소개합니다. 

 

Arizona State University

Indiana University

Michigan State University

Penn State University

Texas A&M University

University of Alabama

University of Maine

University of Minnesota

University of Pittsburgh

University of Tulsa 

 

위의 롤링어드미션 학교들 중에는 국제학생들의 경우 SAT/ACT와 같은 표준화시험 점수를 제출해야 하는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토플이 준비되었다면 지원해볼 수 있는 학교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스펙에 자신이 없어서 9월 후반부로 달려가고 있는 현재에도 어떻게, 어떤 학교들에 지원해야 해야 할 지 결정을 못한 학생들은 제타에듀컨설팅과 상의하기를 권합니다.

 

**글의저작권은제타에듀컨설팅에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허락없이복사, 인용, 발췌함을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