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workstation-336369_1280

11 Jul 써플에세이 발표한 학교들

이미 커먼앱 계정을 만들어서 접속이 가능하다 하더라도학생들이 현재 볼 수 있는 화면은 2019-20 어드미션 사이클의 원서입니다관심 있는 학교들을 추가하면 각 학교들의 writing supplement도 볼 수 있는데올해도 학교에 따라 같은 프롬트일 수도 있고 변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각 학교의 써플에세이가 무엇인지 보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81일이 지난 후 올해의 원서에서 찾아보거나대학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2020-21의 그 학교가 요구하는 써플에세이가 있는지있다면 어떤 것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각 대학 웹사이트에도 아직 2020-21 써플에세이 프롬트가 안내되지 않은 학교들도 많습니다따라서 지금 시간은 커먼앱 메인에세이(personal statement) 프롬트는 작년과 같으니 그것을 작성하며 기다리도록 합니다.

 

UC application도 미국서부시간 81일부터 생성접속할 수 있습니다. 8개의 프롬트 중 4개를 선택하여 각 350 words 내로 작성하는 UC Personal Insight Question도 일찍 작성한다면 다른 학교들의 써플에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올해 써플에세이를 발표한 학교들입니다. 학교명을 클릭하면 각 학교 웹사이트의 에세이가 안내됩니다.

 

▶ BOSTON COLLEGE

 BROWN UNIVERSITY

 CORNELL UNIVERSITY

 DUKE UNIVERSITY

 GEORGETOWN UNIVERSITY

 JOHNS HOPKINS UNIVERSITY

 TULANE UNIVERSITY

 UNIVERSITY OF CALIFORNIA

 UNIVERSITY OF CHICAGO

 UNIVERSITY OF MICHIGAN

▶ UINVERSITY OF TEXAS, AUSTIN

 UNIVERSITY OF VIRGINIA

 UNIVERSITY OF WASHINGTON

 UNIVERSITY OF WISCONSIN – MADISON

 YALE UNIVERSITY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