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1

22 Apr 아직도 합격대학 중 등록할 최종 학교를 결정하지 못했나요?

51일은 대학에 보내는 예치금 지불 마감일입니다. , 합격한 대학들 중 한 곳에 등록하겠다는 의사를 표현하고 예치금을 보내야 하는 마지막 날입니다 

 

가을에 등록할 대학을 아직 결정 못한 학생이 있나요? 그렇다면 제타에듀컨설팅의 합격대학 선택 컨설팅을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카데믹 써포트나 course flexibility는 어떤지, 특정 학교나 전공의 졸업 후 전망은 어떤지, 졸업생들은 어떤 직종으로, 어떤 회사에 많이 들어갔는지, 같은 고민을 했던 학생들 중 몇 퍼센트가 특정 학교를 선택하였는지, 학교의 career service는 훌륭한지, 대학원 진학비율은 어느 정도인지 등 궁금한 것이 많을 것입니다. 

 

대학에 지원할 때는 많은 학생들이 학교 이름이나 랭킹에 집중하는 경향을 보이지만 막상 합격한대학들 중 최종 선택을 할 때는 위와 같은 요소들을 전반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단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학교라고, 또는 랭킹이 높다고 선택한다면 정말 보석같은, 아까운 학교를 손에서 스스로 놓아버리는 형국이 될 수도 있습니다. 

 

51일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최종 선택을 하지 못한 학생들이 있다면 제타에듀컨설팅과 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