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800px-Emory_Quad

01 May 에모리대학교의 Merit Scholarship

Emory University는 국제학생에게 지원해주는 장학금 액수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Need-Aware 정책을 적용하여 입학사정 시 학생들의 재정 형편이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만일 국제학생이 재정보조 신청을 하지 않은 채 대학에 지원을 한다면 미국 학생들과 같은 pool에서 심사가 됩니다. 그러나 국제학생이 재정보조를 신청하게 되면, 미국 시민권자와는 다른 pool에서 입학 사정을 하게 되어 합격률이 떨어진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레귤러 지원만 가능하며, 첫 해에 재정보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만이 그 다음 해에도 장학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 에모리 대학교의 merit-based 장학금은 need-based financial aid와는 별개로 진행되며, Emory University Scholars Program을 통해 주어지며 지원 데드라인은 11월 15일입니다.

에모리 대학 내의 Emory College, Oxford College, Goizueta Business School은 약 300~400명의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학비의 일부분에서 전체까지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학생들이  아래의 경쟁력 높은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 및 과외활동 면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이는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기회를 주고자 노력합니다.

 

1. Emory Scholars

이 프로그램은 뛰어난 학업적 성과를 거두면서도 교내 및 지역 사회에서 왕성한 활동을 했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주어지는 장학금은 George W. Jenkins Scholarship, MLK Jr. Scholarship, Barkley Forum Debate Scholarship, Dean’s Music Scholarships 등이 있습니다.

 

2. Oxford Scholars

이 프로그램은 학생의 지적인 역량과 리더십 능력을 발전시켜 사회에 공헌하도록 하고 도덕적인 리더십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3. Goizueta Scholars

이 프로그램은 4년간의 학부 과정을 지원하며, study abroad에 참가하는 것도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 장학생들은 해당 비즈니스 스쿨 입학이 보장되며, 비즈니스 수업을 수강할 때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