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Sterling_Law_Building,_Yale

17 Dec 예일대학, 올해 얼리액션에서 795명 합격 (Class of 2020)

세계 최고의 대학 중 하나인 예일대학(Yale Univeristy)이 Class of 2020 첫 합격자들을 배출하였습니다.

 

올해 얼리지원에 4,662명의 최고의 학생들이 지원하였는데 그 중 17%인 795명이 합격이 기쁨을 얻었습니다.

지원자의 53%는 디퍼, 29%는 불합격을 통보받았습니다.

 

작년 예일대학 얼리 지원 합격률은 15.5%였는데, 올해는 그보다 아주 살짝 높은 16%입니다.

예일 대학은 레귤러디시전 하에 지원하는 학생들 중 1,200-1,300명을 선발할 예정으로,  Class of 2020 으로

입학할 신입생 총 수를 1,360명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예일대학은 올해 좋은 지원자들을 확보하고 최고의 학생들을 선발하기 위하여 두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하나는 Yale Ambassadors 프로그램으로, 예일의 재학생을 고등학교로 보내서 사회경제적 배경이 불리하지만

탁월한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Multicultural Open House로

학생과 그 부모를 예일대학에 초청하여 대학이 제공하는 학업과 문화에 대하여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예일과 마찬가지로 얼리액션 제도를 가지고 있는 하버드는 올해 얼리에서 14.8%의 합격률을, 스탠포드는 9.5%의

합격률을 보였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은 미 동부시간 오늘 오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


이름(필수)

이메일(필수)

핸드폰 번호(필수)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