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1

07 Dec 월스트릿/TIMES Higher Education의 아이비리그 랭킹

아이비리그 대학 8곳 중 다트머스와 브라운대학을 제외한 6개 대학(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럼비아, 유펜, 코넬)이 The Wall Street Journal / Times Higher Education College Rankings의 순위매김에서 10위권 내에 들었습니다.

이 랭킹은 네 개의 카테고리(outcomes, resources, engagement, environment)를 평가하고 종합하여 나온 것으로, 특히, 콜럼비아 대학은 student outcomes와 resources 카테고리에서 각각 4위와 9위를 받아서 종합랭킹 3위에 올랐습니다.

student outcomes 카테고리는 졸업 후 학생들의 연봉이나 시간 안에 졸업 하는 비율을 평가한 것이며,

resources는 학업에 드는 비용이나 교수 대 학생 비율과 같은 항목입니다.

또 environment 카테고리는 국제학생 등록률이나 교수와 학생을 구성하는 인종의 다양성을 평가한 것이며, engagement는 교수나 다른 학생들과의 상호작용에 대한 조사를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아이비리그 대학들 중에는 컬럼비아-유펜-예일-하버드-프린스턴-코넬-다트머스-브라운대학 순으로 랭크되었습니다.

 

                                                                                                                                [Wall Street Journal 제공]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