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OLYMPUS DIGITAL CAMERA

09 Sep 유펜의 장학금 정책

‘A Thirst for Knowledge’ 와 ‘A Social Being’ 으로서의 역할을 중시한 설립자의 철학이 담긴, 미국 최초의 대학교인 펜실베니아 대학교는 세계적인 수준의 인문 교육과 함께 실용성을 중시하는 학풍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펜으로 부르는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미국의 자산운용사에서 일하는 금융전문가를 가장 많이 배출한 대학으로, 경영대학인 와튼스쿨(Wharton School)로 유명합니다. 또한, 경영학과 공학을 어우르는 제롬피셔프로그램(Jerome Fisher Program), 국제학과 경영학을 함께 공부하는 헌츠맨프로그램(Huntsman Program), 경영학과 생명과학이 합쳐진 베게로스 과정(Vegelos Program)도 유명합니다.

펜실베니아 대학에서 올해 새로운 재정 지원 정책(Financial-aid Policy)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대학의 학생 신문인 ‘The Daily Pennsylvanian’에 따르면, 이 대학은 재정보조 정책의 이름을 ‘no-loan’에서 ‘all-grant’로 변경한다고 합니다. No-loan 정책 하에서 재정 지원은 대부분 grant으로 구성되며 loan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내용으로는 큰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유펜의 재정 지원 프로그램을 좀 더 간단하게 설명하기 위해 명칭을 바꾼 것이라고 합니다.

 

fa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