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1

15 May 제타에듀컨설팅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습니다

새로운 밀레니엄이 시작되는 2,000년도를 맞으며, 미래 세계에 발을 딛는 것 같은 벅차고 흥분된 마음이

들었던 때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그로부터 벌써 15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2,000년대의 주역이 될 “밀레니엄 세대”들 중 1,990년대에 태어난 많은 학생들이 매년 대학 입시를 치르고 있습니다.

 

교육은 백년대계라는 말은 누구든 공감하겠지만,

​요즘은 지방선거 때마다 새로운 교육 공약을 내걸기도 하고,

정부의 인사 이동이 있으면 또 교육 정책이 바뀌기도 하여

​우리나라에서 교육에 대한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도 합니다.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우리의 밀레니엄 세대들을 위하여 과연 어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올바른 행동과 모습으로 모범이 되어야 하겠지요.

교과목에 대한 배움 이전에 인성과 윤리 교육을 기본으로 하고

소통과 배려를 가르치며 제대로 정립된 인재 육성정책을 가지고 세계 시민이 되도록 이끌어야 합니다.

 

교육은 한 나라의 경제와 사회뿐 아니라 제도적인 발전도 이끄는 원동력이기 때문에 훌륭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은 미국대학으로 진학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

​또 국내 대학으로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해외 고등학교에 있는 학생들을 위하여

도움이 될만한 좋은 글들을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올바르고 깊은 정보를 드릴 수 있는 것이 저희가 미래 세대를 위하여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작은 정보나마 세계 어디에서든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ZETA와 만나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미래의 주역인 우리 학생들이 꿈을 찾아가는데 올바른 가이드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매일 여러분과 만나는 것이 행복합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