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books-933333_1280

29 Oct 학부리서치가 강한 미국대학 Top10, Elon 대학?

학업적 능력이 큰 학생들 중에는 이미 고등학교 때부터 특정 영역에 대한 연구를 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학에 들어가서 할 수 있는 학부리서치는 이런 학생들에게 학교를 결정할 때 중요한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모든 학생들이 대학 시절 리서치 기회를 갖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대학원이나 의대나 법대와 같은 전문대학원으로 진학하기를 희망하는 많은 학생들에게는 리서치 기회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어떤 대학들에서는 인문학에서 A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의 리서치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어떤 대학이 학부생들에게 리서치 기회를 많이 제공하는지 잘 모릅니다.

 

오늘은 US News & World Report에서 발표한 undergraduate research 랭킹 10위를 순서대로 올립니다.

 

1. MIT

2. 프린스턴

3. 칼텍

4. Elon University

5. College of Wooster

6. 스태포드

7. 미시건(U of Michigan)

8. 조지아텍

9. (공동)Davidson College

9. (공동)Duke

9. (공동)Johns Hopkins

 

대부분의 학교들에 대하여는 잘 알고 있겠지만 Elon University에 대하여는 모르는 학생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엘론대학은 노스캐롤라이나 주 Elon에 있는 6,000여명의 학부생들이 재학 중인 대학으로 Finance, Public Relations, Marketing 이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전공입니다.

 

학생들의 성공에 초점을 맞춘 학교로 5년 연속 이름이 올랐으며 높은 효과의 아카데믹 프로그램 8개 카테고리(study abroad, learning community, first-year experiences, service learning, undergraduate research/creative projects, internships/co-ops, senior capstone, writing in the disciplines) 모두에서 탁월함을 인정받았습니다. Undergraduate Teaching Top10 순위에서도 프린스턴대학 바로 다음으로 2위를 자리매김 한 학교입니다.

 

Top-10 National Universities recognized for excellence in undergraduate teaching:

1. 프린스턴

2. 엘론

3. 브라운

4. Georgia State University

5. College of William & Mary

6. 다트머스

7. 보스턴 컬리지

8. Rice

9. Arizona State University-Tempe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