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ten-706887_1280

24 Oct 2018년 가을 대학 신입생이 된 학생들의 얼리합격률

제타에듀컨설팅은 매년 자신의 레코드로는 어떤 학교에 얼리로 지원할 수 있을지, 또 얼리지원이 유리할 지 등을 묻는 문의를 받곤합니다. 얼리액션은 지원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는 상태라면 일찍(보통 12월 중순) 결과를 받을 수 있으면서도 합격하더라도 그 학교에 등록을 하지 않아도 되어 부담이 없는 제도이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편하게 지원합니다.

반면 얼리디시전은 자신의 드림스쿨에 지원합니다. 왜냐하면 합격하면 꼭 등록을 해야하는 조건 때문입니다. 얼리디시전은 각 학교마다 확실히 레귤러 디시전에 비해 합격률이 높습니다. 영입된 운동선수나 부모님 레거시를 가진 학생들,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진학하는 1st generation 학생들이 얼리디시전으로 많이 지원한다 하더라도, 일반적으로 레귤러지원 시의 합격률보다 높기 때문에 잘 활용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월1일, 또는 15일의 얼리 마감일이 이제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마무리가 안된 학생이라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부지런히 마감일에 맞추어 마무리하기 바랍니다. 아래는 올해 가을 대학 신입생이 된 학생들의 각 대학 얼리 합격률입니다.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


이름(필수)

이메일(필수)

핸드폰 번호(필수)

상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