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2019년도 ZETA 미국대학 컨설팅

작성자
제타에듀컨설팅
작성일
2019-07-02 10:47
조회
78
어느덧 2019년도 6월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이제 11학년들이 미국대학 진학 race의 스타트라인에 섰습니다. 이것은 서둘러 간다고 이기는 시합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궤적이 보여주는 열정과 재능, 잠재력, 인성, 가치 등을 빠짐 없이 잘 엮어서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대학이 요구하는 학업 역량을 갖춰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요즘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등학생이라는 신분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은 비슷하지만, 그것들에 참여하며 이룬 발전과 기여한 내용에서는 차이를 보입니다. 학업적 관심분야에 따라서도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교내 이벤트를 주최하더라도 나중에 finance쪽에서 일하고 싶은 학생은 그 활동 내에서 기금마련이나 운용과 같은 일에 더 적극적인 관심을 보일 수 있고, Performing arts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이벤트 내용에 아티스틱한 표현을 가미하는 것에, 또 경영전략에 관심 있는 학생은 행사 조직이나 전략 수립등에서 능력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Political science에 관심이 있다면 리더십이나 홍보전략 면에서 자기 능력을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ZETA 미국대학 지원 컨설팅은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빠르게 변하는 미국대학 입시 트렌드 및 통계를 분석하고 각각의 학생에게 적용하여 늘 최상의 output을 가져왔습니다.

맡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인생에서 지금이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이끌어갑니다. 이것이 매년 ZETA에 지인의 소개나 형제/자매 컨설팅이 유독 많은 이유일 것입니다.

개별 학생들이 가진 strength와 weakness를 정확히 파악하고, 전략적이면서도 정성을 다하는 노력으로 성공적으로 미국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이끌어갑니다.

올해 미국대학 진학 및 컨설팅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제타에듀컨설팅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