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blur-1867402_1280 (1)

13 May UC 웨잇리스트에서 풀린 학생이 할 일

요즘 웨잇리스트(WL)에 관한 반가운 소식들이 들립니다. 한 개 이상의 대학에서 웨잇리스트에 올랐을 때 원한다면 그 모든 대학의 웨잇리스트에 머물러 있을 수 있습니다.

 

 

UC와 같이 캠퍼스가 여러 곳인 경우에도 꼭 한 캠퍼스의 WL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웨잇리스트에서 결과를 듣기 전, UC의 다른 캠퍼스 B에 이미 등록의사를 밝힌 경우, waitlist 캠퍼스인 A에 합격하여 등록을 하게 되면 중복등록에 대한 취소를 하는 알림을 받을 것입니다그렇지 않더라도 꼭 한 곳은  등록의사를 철회하여야 합니다.

 

 

웨잇리스트에 있던 UC 캠퍼스 A에서 최근 합격 소식을 받았다면우선 A캠퍼스에 등록하겠다는 의사를 제출하여야 합니다그 다음이 곳에서 컨펌 이메일을 받은 후 이전에 백업으로 등록한 B. 캠퍼스에 철회의사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UC application 제출을 철회할 때와 같은 방식으로 등록의사 중복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최종 학교 등록은 누구든지 한 곳에만 하여야 합니다최근에도 더블디파짓에 관한 문의들을 받았는데, 제타에듀컨설팅의 이전 포스팅들에 이와 관련된 글이 여러 건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waitlist에서 합격한 학생들 중뒤늦게 받은 오퍼로 인해 기숙사가 해결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가 있는데오퍼 받은 레터에 쓰여있는 마감일까지 SIR(Statement of Intent to Register)과 하우징 application을 제출하면 기숙사에 대해 개런티됩니다.

 

 

드림스쿨 Waitlist에 올라있는 학생들 중 좋은 소식을 받은 학생들에게는 축하의 갈채를 보냬며아직 소식이 없는 학생들도 추후 좋은 소식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제타에듀컨설팅에 있습니다. 제타에듀컨설팅의 허락 없이 복사, 인용, 발췌함을 금합니다.